1. 행 사 명 : 2024학년도 교육기부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 설명회(1학기)
2. 시행목적 : 각종 교육기부 프로그램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을 재학생 들에게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
3. 참여대상 및 인원 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300명 내외
4. 시행일시 : ′24. 3. 27.(수) 17:00
5. 시행장소 : 대학본관 3층 대회의실
※ 전체 재학생 대상 사전 온라인 참여 조사를 통해 참여 예정인원을 조기에 파악하여 인원수가 300명이 초과될 경우 10.16 기념관으로 시행장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PUSH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
6. 주요일정
시간구분 | 주요 내용 | 비고 |
16:30 ~ 17:00 | 참여자 출석확인 및 행사장소 입장 안내 |
|
17:00 ~ 17:10 | 학생처장 및 지역사회기여센터장 격려사 |
|
17:10 ~ 18:00 | 대학생 멘토링 및 해외봉사 프로그램, 전공봉사단 프로그램, 효원사회봉사 교과목 이수 등 상세 설명 |
|
18:00 ~ 18:30 | 퀴즈 대회 및 질의?답변 |
|
18:30 ~ | 행사 폐회 및 참여자 선물 증정 |
|
7. 사전 참여자 예비 신청조사
? 조사대상 : 부산대학교 전체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
? 입력내용 : 참여자 인적사항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 여부 등
※ 설문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항목 필수 첨부, 예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참여 접수자 출석부에 활용 예정
? 제 출 처 : 사전 온라인 구글 링크 접속
? 제출기한 : 행사 당일 15시 까지
9. 기타사항
? 참여자 전원 교내 학생회관식당 및 금정회관식당 식권 지급
? 기타 퀴즈 대회 등 수상자 대상 기념품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