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학년도 1학기 지도교수 상담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1.상담 기간 : ~ 25.12.29.까지.(교수님별 대면)
2. 상담 미신청, 미참여시, 성적 이의신청기간에 성적 열람 불가
<지도교수상담 방법 요약> ※ 메뉴경로: 학생지원시스템 ? 학생역량 ? 지도교수상담 ① 지도교수상담을 위해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한다. (최초 1회) ② 상담신청서를 작성 후 저장한다. (학기별 1회) ③ 배정된 지도교수, 상담시간/장소, 전달사항 등을 확인한다. ④ 상담신청 내용을 작성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다. ※ 상담신청 후 지도교수에게 상담시간 확인 권장 ⑤ 정해진 시간에 지도교수님과 상담을 실시한다. |
- 상담신청(꼭 클릭) .
상담을 하였어도 상담신청을 하지 않은경우 교수님께서 면담결과 입력이 되지않아 성적열람 불가하오니 꼭 상담신청을 하고 상담하여야함
1. 접속하기 : 학생지원시스템 ? 학생역량 ? 지도교수상담
2. 상담 신청 및 취소하기
2-1. 상담 신청하기
- 메뉴경로: 학생지원시스템 ? 학생역량 ? 지도교수상담 ? 상담내역 및 상담신청
① 상담신청서를 작성한다.
② 배정된 지도교수를 확인한다. (지도교수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음)
③ 상담희망일을 작성한다.
- 만약 교수님께서 상담가능시간을 등록해놓았다면, 등록된 시간에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.
④ 상담신청영역 선택 및 상담신청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한다.
⑤ 마지막으로 신청 버튼을 누른다.
2-2. 상담 취소하기
① 상담신청을 완료하면 해당 내역이 자동으로 조회되며, 상담시간·상태 등을 확인한다.
- 정상적으로 상담신청이 완료되었다면 ‘신청’상태가 된다.
- 본인 또는 교수가 상담을 취소했다면 ‘취소’가 되며, 다시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.
- 교수가 상담신청 내용을 확인 후 ‘예정’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 시 내 상태도 ‘예정’으로 표시된다.
- 교수가 상담일지 입력을 완료했다면 ‘완료’가 된다.
② 상담을 취소하고 싶다면 상담내용을 클릭하여 ‘취소’ 버튼을 누른다.
※ 기타 안내사항
○ 교수님에 따라서 상담일지 입력을 늦게 하는 경우가 있으며, 상담일지 입력이 되지 않았다면 ‘완료’상태로 변경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