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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난지원장학생(학부,대학원) 선발 안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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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가정 학생의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 경감 등을 위한 생활비 성격의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재난지원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해당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□ 지원자격
2025년 특별재난지역*으로 선포된 지역 출신 재학생(성적 무관)
* 경상북도 안동시, 의성군·청송군·영양군·영덕군, 경상남도 산청군·하동군, 울산광역시 울주군 등
※ (제외대상) 수업연한 초과자, 휴학생, 수료생
□ 장학금액
학업지원금(생활비) 50만원 지급(1회)
※ 본인 또는 직계존속의 피해사실이 확인된 경우에 한함
□ 장학금 신청
○ 신청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(http://onestop.pusan.ac.kr)을 통해 장학금 신청 및 제출서류 파일첨부(업로드)
※ (신청경로) 학생지원시스템 → 장학 → 장학금 신청
○ 신청기간 : 2025. 5. 7.(수) ~ 5. 16.(금) 18:00까지
□ 제출서류 ※ 신청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만 인정, 열람본은 인정불가
○ 가족관계증명서 1부(상세, 주민등록번호뒷자리 비공개)
* 부(父) 또는 모(母)를 기준으로 발급
○ 피해사실확인서 1부(시?군?구청, 읍면사무소 등 발급)
□ 추진일정
○ 장학생 선발 공고 : 2025. 4. 21.(월)
○ 신청기간 : 2025. 5. 7.(수) ~ 5. 16.(금) 18:00까지
※ 학생지원시스템을 통한 신청 및 제출서류 업로드
○ 장학생 선발 확정 : 2025. 5. 23.(금)까지
○ 장학금 지급 : 2025. 6월 중
□ 참고사항
○ 장학금 신청 시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신청자의 책임으로 하며, 장학생 선발이 불가할 수 있음
○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부산대학교 장학금 규정 등에 따름
○ 문의처 : 학생과 장학팀 (☎ 051-510-1281)